본문 바로가기
스투퍼

포이시안 야돔 마크2 2g 너무너무

by 행복동사람들 2020. 5. 11.

용품 호흡,수면건강 포이시안 야돔 마크2 2g 후기 알려드려요
오늘 원가금액 13% 12,800원에서 쎄일가격
11,020원 추천가격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551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포이시안 야돔 마크2 2g 상품구매


너무너무 좋네요…. 완전 강추하는제품!!!!!!! | 일단 코가 자주 막히시는분, 비염이 심하신분들에게 강추드립니다!!!
너무 효과가 좋아요.

[구매이유]
어릴적부터 코가 자주 막히고 비염이 좀 있는 사람인데….. 요즘들어 자꾸 코가 막히고 좀 답답하더라구요.
심지어 요즘 코로나 때문애 마스크가 필수인데 마스크를 쓰면 숨쉬기가 더 힘들고 괴옵더라구요.
그런데 어느날 아는 지인이 예전에 태국갔을때 사서 사용해본 야돔이라는게 있는데, 좋더라면서 추천해주더라구요.
그래서 쿠팡에 한번 검색해봤는데…. 팔고 있길래 바로 구매해보게 되었습니다.

[제품]
-효과: 효과는 너무 좋습니다. 우선 코가 진짜 뻥 뚫려요!!!! 처음에 딱 코에 했을때는 좀 켁했어요. 근데 한두번 쓰다보니가 없어서는 안될 그런 제품이더라구요.
코가 막힌 부분에 대고 킁킁 두번정도 하면 진짜 코가 뻥 뚫리면서 숨이 쉬어져요.

-구성, 크기: 크기는 버츠비립밤과 비슷한 사이즈. 작아서 주머니에 넣거나 가방에 넣고 항상 들고다니면서 사용하기 좋은 크기라서 좋습니다.

구성은 이게 한쪽은 안에 스펀지? 같은게 들어있고 냄새를 맡을수 있는 부분이고 한쪽은 액체가 들어있어요. 구멍이 작고 뚜겅에 잘 막게 만들어져서 새거나 그런거 없어요. 그냥 바르고 닫으면 됩니다.

뭐 수험생이나 직장인들 책상에 오래앉아있다보면 잠도 오고 목도 뻐근하고 어깨도 엄청 아프잖아요.
특히 잠 올때 자꾸 커피를 먹다보니까 커피양이 너무 많아서 건강도 걱정이 되고했는데 요즘에는 잠오면 저는 이거 꺼내서 냄새 맡고 … 어깨랑 귀뒷쪽 목이렇게 발라주면 시원하고 잠도 잘깨고 향도 은은한게 엄청 좋더라구요.
눈밑에도 발라봤는데 저는 좀 시큼하면서 약간 따갑더라구요. 잠은 확깨지만… 뭔가 좀 그래요 ㅋㅋ
코 밑은 발라부면 코가 뻥뚫리고 숨쉬기 편하고 좋앗습니다.

-원재료명: 재료는 맨톨42%, 캄파오일16.4%, 유칼립투스오일8.5%, 보르네올6.1%가 함유되어있어요.
맨톨은 박하의 주성분인데 상쾌한 향기가 나면서 청량감을 주고 졸음방지, 정신안정, 집중력에 좋다고합니다.
캄퍼오일은 아로마의 성질을 가졌고, 유칼립투스오일은 글로블루스잎과 잔가지에서 추출한 에센셜오일인데 면연계강화, 기침,가래 호흡계질환에 유용하고 진정작용을 해서 머리아픔 증상완화에 효과가 좋고 코막힘이나 비염에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보르네올은 각종 화장품·의약·청량제 등에 쓰인다고 합니다.

-향:향은 굉장히 좋아요. 호불호가 갈릴 향은 아닌것같은데… 저희 집 사람들은 모두 향이 좋다고 하고 제 주변 친구들도 향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향은 예전에 허브마을인가? 거기 갔을때 유칼립투스 오일을 샀었는데 그 향과 유사합니다. 뭔가 사아한 느낌을 주면서 시원하고 산뜻한 그런 느낌의 향입니다, 맨톨의 향도 좀 나고…
향은 너무 독하지는 않고 바르면 은은하게 나는 정도 입니다.
지속시간은 한 몇시간 정도 인거 같아요.

아 6개가 색상이 달라서 다룬 냄새인가 했는데 모두 똑같은 제품이에요. 그냥 통 색상만 다른거더라구요.

-원산지:태국

-유통기한: 2019.11.25일에 제조되어졌고, 유통기한은 2021.11.21일까지니가 충분히 여유롭네요.
제가 구매한 날은 2020.03.02일입니다.

-가격: 가격은 10610원. 총 6개입이니까 1개당 가격은 1768원이네요.

-포장상태 : 포장은 특별한거 없이 잘 포장되서 빠르게 잘 배송받았습니다.

저는 코막힘 , 비염이 심했고 오랜시간 앉아있는 직업이다보니 목도 많이 뻐근하고 어꺠도 많이 아프고 한데, 이 제품을 사용하고 난 후부터 삶의 질이 높아졌어요…. 진짜 좋은 제품이네요.
저는 거의 이것에 중독된거같아요. 없으면 불안하네요 ㅋㅋㅋ 그정도는 아니고 그만큼 좋더라구요.
저는 책상에도 놔두고 차에도 한개두고 침실에도 한개두고 여러곳에 두고 사용하고 1개는 반드시 주머니에 넣고 다니면서 게속 사용하고 있어요.
수험생, 비염심한분 이런분들께 강추드립니다!!!!!


정말 필요한 휴대용 제품 ~^^ | 이 제품이 원조인지는 몰랐네요

평소 코막힘을 방지하기 위해서 국산 제품을 사용해 왔었는데

이 제품이 훨씬 더 시원하고 향이 강하네요 ~^^

운전시 피곤할때 사용하기도 좋고 항상 휴대하고 다닐수

있어서 편리하고 실용적입니다

가격도 무척 저렴해서 주변 지인들에게 하나씩 선물하기에도

알맞고 좋아요 ~^^

생활할때 없어서 안될 제품중에 하나일수도 있겠어요

평소에도 비염이 있어서 콧물이나 코막힘이 자주 생기는데

이 제품을 사용하면 증상이 완화되서 아주 좋아요 ~^^

정말 구매 만족합니다 ~^^


맑은 정신으로 어떠한 일에 집중하고 싶다면…!!! | 저는 개인적으로 “졸음”퇴치를 위해 구매했는데
실제 졸려울 때 냄새를 맡았더니…
조금의 효과는 있었으나, 민트향이 코에서 쉽게
떠나지 않았다는… 졸리운 기운은 남아있으면서
코끝에서 냄새는 계속난다는.. ^0^

암튼, 회사에서 점심식사 후 졸음이 몰려올 때…
운전 중에 졸음이 달려들 때…
이럴 때 흡입구를 코에 넣어 과감하게 흡입하세요~~~^0^


개인적으로 많은 도움을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 구매해서 주변지인들과 나눠썼어요
길거리에서 담배냄새 나거나 대중교통이용시 힘들때나
아로마향이 맡구 싶을때 코밑에
살짝 묻혀요 ㅎㅎ 좋습니다
힐링되용


포이시안 야돔 마크2 2g, 6개입개인적으로 많은 도움을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자다가 코가 막혀서 깼을 때라던가 쓰면 코가 뚫려서

다시 편하게 잠들 수 있으니까요.


포이시안 야돔 마크2 2g 상품구매


The post 포이시안 야돔 마크2 2g 너무너무 appeared first on 반지하닷컴.


포이시안 야돔 마크2 2g 너무너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